이래도 180석이 유지되는 문재인의 임기…

이래도 180석이 유지되는 문재인의 임기…


본인들이 불리할 때는 ‘의혹 제기는 충분히 할만하다’


이러고 180석은 당연한 승리..


대선토론… 또 이명박근혜 탓 4대강 레전드 대화


문재인 : 녹조는 물이 고여서 생긴다


바로 잡아채는 홍준표


문재인 : 유속이 빠르면 괜찮다


응 아니야 ㅋㅋ

|
탈탈


알지도 못하믄서ㅋㅋ


또 박근혜 ㅋㅋ


깝치지마세요


ㅋㅋ


또 박근혜 ㅋㅋ


어이없는 홍준표


응 당선ㅋㅋ


아…


아직도 ILO 협약 못 맞추고 있는 한국 정부


왜냐면 몸 망가진 사람들 데리고 강제노동 시키기 때문ㅋㅋ
한국 정부는 이걸 ‘선택할 수 있다’는 식으로 억지부려서 해소할 수 있다고 주장함


는 이미 이집트와 터키가 꼼수부렸다가 실패함ㅇㅇ


ㄹㅇㅋㅋ


이러니까 일본징용에 대해서도 한국에서 공식적으로 뭐라 못하는 거지ㅋㅋ


그저… 평등!


하지만 일본은 싫어!!


지들끼리만 생일축하 주고 받고..끙…


아베 : 그럼 님도 드세요 ㅎㅎ


ㅋㅋㅋ뒤끝 ㅅㅌㅊ
김정은이 보냈으면 케이크 자른 칼까지 핥아먹을 거면서ㅋㅋ


아무튼 안 짐!!


?


???


아니 사실은 일본을 좋아했냐구?


아…


결국은 지는 한국… (최근엔 축구도 졌잖어ㅋㅋ)


그저.. 일본 풀매수 운동!


국뽕튜브나 좋아하는 희망민국 ㅋㅋ 조회수 씹ㅋㅋㅋ


온갖 작은 일부터 큰 일까지 뭐만 터지면 이명박근혜 청와대 탓을 하던 문재인..


임기 초에 화재가 터지자 역시 본인 발언 책임을 지려는 듯….
직접 현장을 방문해 유가족을 위로하고,
범정부 차원의 대책까지 마련하겠다는 약속..ㅠㅠ
돌아가는 자리에선 몰래 눈물까지 흘렸지만 어째서인지 들켜서 기사가 나버렸다고 ㅠㅠㅠㅠㅠ


임기 3년 뒤 이천에서 대형 화제 발생!
심지어 더 많은 인명피해..
뭘하고 있었을까?


손님까지 싹 물리고 청와대 크루 곰탕먹방ㅋㅋ


청와대는 책임없고 감독이 문제임니다 훠훠 이게 합리적이잖아요?


그런데 폭우 터지면 어김없이 이명박 4대강 탓ㅋㅋㅋㅋ


광복절 연설… 아무튼 잘 사는 나라!


방역 성공!


제발 그만해!


아………….. 또 북한바라기


그리고 4분 취침ㅋㅋ


북한 : 응 적국인데 왜 잘해줌?ㅋㅋ
하고 싶은대로 할게요~
그 날… 문재인은?


코카펠라 풀감상ㅋㅋ


사건 터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월북 드립치면서 죽은 사람 몰아가고 ㅋㅋ
점점 끔찍한 전말이 밝혀지자…


“유감”
끝ㅋㅋ


그리고 최근… 하루만에 철거된 문재인 천안함 화환….
안타까워하는 천안함 생존자 대표


는 사실 2시간만에 없앰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고 싶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