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한국계 미국인 기자… 한류의 ‘남성성’ 취재..

한국계 미국인 기자… 한류의 ‘남성성’ 취재..


어우 깜짝이야


변화해온 ‘한국 남성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기자가 예전엔 한국에서 살았었나봄ㅇㅇ


과거 한국의 ‘남성성’을 나타내는 모습은 보통 마초였다고 함


이런 선이 굵은 남자들 느낌

<\/div>
<\/div>


그리고 오늘날은


변한 것 같다!


‘꽃미남’을 설명


아.


랩몬스터?


‘남성용 그루밍’


ㄹㅇ?


남성 뷰티 유투버…찾아감..
나도 찾아보니 구독자 8천명 정도 됨


화장품 소개 컨텐츠 등등을 하는 유튜버


오…


물론 수염 기르는 사람들도 꽤 존재하지만 수염에 대한 평가가 박한 건 좀 있긴 한 듯 ㅇㅇ


근데 컨슐러는 안 쓰는 듯… 좋음? (진짜 모름)


?


질문


오…


맞아 적어도 나쁜 말은 아니었음


또 다른 질문


넷플릭스 오티스 생각나네


그렇다고 한다…


야붕이들 바로 셀프팩폭..아 ㅋㅋ
나는 뭐 남자든 뭐든 본인이 화장하겠다는데 굳이 상관없다는 입장이다.
남성성이 뭐 어쩌고 하면서 깎아내릴 것까지 있을까?
아무튼 이 영상에 대한 외국인들의 반응을 살펴보도록 하자


아…


아.. ㅋㅋㅋ



사회적인 문제에 대해 생각해볼만한 댓글도 좀 있었당


민철씨 아..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