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작년까지의 K-용팔이들 수작질 ㄹㅇ…

작년까지의 K-용팔이들 수작질 ㄹㅇ…


2019년 7월….하루에 시간단위로 가격이 슬금슬금 인상됨


이게 뭔 씹….


이래놓고 그 전에 구매한 사람들은 죄다 취소시키면서 일본탓, 삼성탓 시전


안 팔려서 빡친 삼성….
가격올리려고 야랄하지 말라고 함


ㄹㅇ..

<\/div>
<\/div>


부품 가격이 낮아지면?
인하된 가격으로 환불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


작년 엔비디아에서 나온 3000번대 시리즈.. 기존 그래픽카드보다 훨씬 좋은 성능인데도 불구하고
3080은 90~100만원 정도로 매우 싸게 나왔음
그리고.. 글카 나올 때마다 2~4배까지 쳐먹었던 사람들이 대체 어떻게 할 지..


컴갤에 올라온 글….


아………


용산을 이용하라고…


합리적인 의심이 드네 ㅇㅇ…


모가지 사태 ㅋㅋㅋㅋㅋㅋ


??????


ㄹㅇ 얼탱이가 없네


야붕아….


2020년에는 그냥 용산을 걸러버리니까 용팔이들 난리남ㅇㅇ


가차없지 ㅋㅋㅋㅋ


꺼~~~~~~~~~~~~억


매장정리행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깨다를 시간’


ㅋㅋㅋㅋ


발버둥 ㅆㅅㅌㅊㅋㅋㅋ


비추 레전드


 근데 문제는 코인 때문에 진짜 3080이 300만원에도 팔리고 있자너 ㅅ팔…
심할 땐 437만원까지 폭등했다고 함…미쳤나 ㄹㅇ


근데 30시리즈 ㄹㅇ 출시하자마자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직구로라도 샀어야 됨..
아 왜 안 샀지 살 껄 껄무새~~


본인도 옛날에 이용하고 했던 용산 전자상가.. 2021년은 그렇게 조용해졌다고 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