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유명했던 지식인 친자불일치 3년 근황…..KIN

유명했던 지식인 친자불일치 3년 근황…..KIN

유~~명한 지식인 떡밥 중 하나인 친자 불일치..
일단 글 내용을 보도록 하자
_-

 


?? 시작부터 어지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동생이 그냥 이지스함급 캐리 아님?


???????????


그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밉나보다 ㅇㅇ


????


어지럽네 ㅋㅋㅋㅋㅋ


여기까지는 잘 알려진.. 꽤 예전에 퍼진 짤방인데
근데 이 여자 댓글로 3년 동안 싸우고 있음


ㅋㅋ


ㅋㅋㅋㅋㅋ


되어요~~~


남편 여동생이 잘했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뒤에 갑자기 급발진ㅋㅋ


결국 일기장 ON..


일주일에 한번이라더니 이틀만에 재등판


아 ㅋㅋ 애국뽀수였누~


딱 여기까지. 이제 관심을 주지 않겠다..


두 달 뒤 재등판ㅋㅋ


아…


아………………


상상의 나래..


1번 2번은 좀 그렇긴 하네요 아 ㅋㅋ


아..


어질어질하네


ㄹㅇ….


리액션 죽여주네 ㄹㅇ..


ㅋㅋㅋ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