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스압) 독신자 전용 아파트…story

(스압) 독신자 전용 아파트…story


정부에서 보조금을 주는 독신자용 아파트…
캬.. 좋네 ㅇㅇ


임대료 저렴하고


홈 네트워크 시스템도 존재


홀로그램 책임자가 전자기기 관리해줌


찐이라기엔 주인공 너무 잘생겼는걸


뾰로롱~


와! 엄청난 미인!


입니까..


맘에 안 든다고 외모변경 안 됨


아침식사 훈수만 함ㅋㅋㅋ


어이어이 달게 먹지 말라고 ㅋㅋ


ㅠㅠ


고로시 ㅋㅋ


면접훈수까지…


은근 잘함


아 ㅋㅋ 홀로그램이랑 썸타누


이젠 아침도 잘 만들어먹음



중소는 싫다고!!!


ㅅ발련 ㅋㅋ


홀로그램을 쫓아내버리는 주인공..


아…


뾰로롱~~~


포옹실패 ㅋㅋ


갑자기 날씨도 좋은데 밖에 나가달라는 홀로그램


?


도시테..?


어?


 알고보니 다른 집에서 홀로그램으로 활동중이었던 주인공의 인격ㅋㅋ


똑같이 쫓겨냄 당함ㅋㅋ


그렇게 만나게 된 둘..


헉… 떡밥회수

<\/div>


뭘까?


아…………


신박한 시스템이네요


뾰로롱


ㅋㅋㅋㅋㄹㅇ고로시잖어


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