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데스다에서 엘더스크롤 6 대신 내놓은 신작…

베데스다에서 엘더스크롤 6 대신 내놓은 신작…


전세계 게이머 모두가 기대했던 엘더스크롤 6…


베데스다사가 내놓은 신작은…?


‘스타필드’
ㅆ벌 이게 뭐여


 ‘별의 영역이 광활하다는 게 놀라운 것이 아니다. 인류가 그것을 측정해낸 게 놀랍다’
우주선에서 내린 플레이어.. 버려진 연구시설의 방향을 알려주는 탐사로봇


다양한 습성을 지닌 외계 생명체랑도 마주치고, 광석도 캐고…

<\/div>
<\/div>


우주해적과 와장창 맞짱도 뜸
폴아웃4보다 한층 더 발전된 건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함
빔을 쏘는 것으로 보아 광학병기도 가능할 듯


극초반이 지나면 플레이어는 탐험가 조직에 가입하게 되고,


‘뉴아틀란티스’ 행성에서 수많은 연구로 번성하는 대도시를 확인할 수도 있다
역대 베데스다 오픈월드 RPG를 통틀어 최대 규모로 많은 NPC가 도시를 활보함


플레이어들과 이 NPC들의 목적은 바로 은하계 전역에 흩어져있는 유물들을 찾는 것 (로아 ㄷㄷ)


이 유물들을 찾기 위해 모험은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그와중에 다양한 세력들과 접촉,협력,전투를 하게 될 듯


기존 엘더스크롤이나 폴아웃에서 아쉬웠던 커스터마이징 문제도 많이 개선돼서
머리칼, 피부색, 얼굴 형태, 체형, 스킬, 캐릭터 삶의 배경까지 설정이 가능함


그 외로 다양한 특성도 부여할 수 있는데, 대충 육체, 사회성, 전투, 과학, 기술까지 다섯 항목으로 나뉜다
사회성은 신기하넹


탐사 도중에 뭔가를 채취하는 기술도 소개했는데, 이렇게 모은 자원으로 무기나 전초기지 등을 제작 및 개조할 수 있다


오우…


크래프팅의 자유도도 어마무시한듯


베데스다의 이른바 나사-펑크 오픈월드 RPG ‘스타필드’는 2023년 출시 예정이며 지원기기는 PC, 엑박 콘솔, 클라우도다.
게임패스 가입자는 출시 당일부터 무료로 플레이 가능..ㄷㄷ


앤썸 노맨즈 싸펑은 ㄹㅇ너무했지 ㅋㅋ


설마요 ㅋㅋ


엑바바박~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