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2022년 추석.. 어김없는 야붕이 등장….

2022년 추석.. 어김없는 야붕이 등장….

여러분이 기다렸던 그 자료…. 시작합니다…


또 코됐누 ㅋㅋㅋㅋㅋ


야념가고 싶어서 엎은 건 ㄹㅇ 미친넘 아님…?


집안일 도와주면 놀아준다하니까 열심히 하더라..
그래서 밖에서 놀아주고 옴….


ㄹㅇㅋㅋㅋㅋ 가성비 한남 주거 ㅠㅠㅠ

<\/div>
<\/div>


진짜ㅋㅋㅋㅋ오우


???? 뭔가 이상한데?


아 ㅋㅋㅋ


ㄹㅇ… 저러고 큰다 ㅇㅇ;;


헉….


아……………..


아니 말 ㅈㄴ심하네 ㅋㅋㅋㅋ


허허…근데 맞는 말이네 ㅇㅇ;


ㅅ벌ㅋㅋㅋㅋ


ㄹㅇ나도 잘 모르네…


아…


멈춰 ㅠㅠ


거북이 주움..


코북야방단ㅋㅋㅋㅋ


ㅋㅋㅋㅋ드걔재~~~


ㅋㅋㅋ순수하눙


?? 몇 중대인데..?


ㅆ발련 뒤졌다 넌


ㅋㅋㅋㅋㅋ누나 꺼 좀 냅둬라…


이 ㅅㄲ들 노는 거 감당 안 댄다… 어카냐


ㄹㅇㅋㅋㅋㅋㅋ너무 매년 중복을 많이 올렸누 ㅋㅋ


막내 숙모 개 난입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 묵직하농ㅋㅋㅋㅋ


조상님이 노포였나…


ㄹㅇㅋㅋㅋ밥 왤케 많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어허 집안욕 ㄴㄴ


ㅋㅋㅋ쑥덕이잖아 뭔 씹 조약돌ㅇㅈㄹㅋㅋㅋㅋ


ㅋㅋㅋㅅ벌 근본 ㅇㄷ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ㅈㄴ심하네 ㅋㅋㅋㅋ


영하네 ㅇㅇ


ㄹㅇ…


역시 야붕이가 최고야!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