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이집트 여행의 현실과 이상….

이집트 여행의 현실과 이상….

그렇게 잡상인, 거지 빌런이 많다는 이집트 여행..
절대 가지 말라는 여행지 중에 하나로 꼽힌다던데..


첫번째 유튜버… 약간 래퍼 면도 닮음
(‘세계여행 캡틴따거’ 채널)


“돈줘”


머니머니머니머니


아…

<\/div>
<\/div>


진짜 어지럽네… 이러고 상점 가서 바가지 5배 후려치기까지 당함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유튜버의 이집트 여행….
영상 제목도 “신난다 재미난다” ㅋㅋㅋㅋㅋ


티켓 구하고 가는 곳을 물어봄


바로 알려줌 뭐지?


이집트 너무 편한데?


아기들도 순수하고 커엽


음식도 싸고 맛있어!


아저씨도 친절함


ㄷㄷ…이게 같은 이집트 맞아..?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자!


잡상인 인카운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티브 랭귀지를 할 줄 아시는구나…………………….


열심히 관광 즐김


아랍어 하니까 바로 감ㅋㅋㅋ


온갖 잡상인이 쿨하게 덕담하면서 지나감ㅋㅋ


이집트인들도 친절하게 설명해줌


여행 도중 신발이 헐은 유튜버


신발 사는 시장 알려줌


캬…………..


지리네


공무원도 그냥 ㅈㄴ친절


ㅋㅋㅋ


와…


대중교통도 그냥 이용 ㅋㅋ


ㄹㅇ…..언어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훠훠

답글 남기기